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강릉 맛집] 바로방(feat. 소보로빵 맛집)(내돈내산)

by 명랑하게살아요 2022.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랑하게 살아요 입니다~

급 계획한 강릉여행~
동생의 소기의 목적은 바로 바로방의 소보로빵~!!




전 사실 여기 와본적 있어요..ㅋㅋㅋ
연애할때 구남친(현신랑)이랑~ㅋㅋㅋ

그때 왔을 땐 꽈배기 맛집으로 온 것 같은데..ㅋㅋㅋ



무튼 동생이가 가고 싶어하던 바로방으로 향했습니다~


점심을 먹고 갔으니 대략 오후 2~3시 전후 였을 것 같네요~

오늘도 줄이 길어요~
정확히 줄은 그렇게 길지 않은데 오래걸리네요~
대부분 많이 사가셔서;;
포장과 소진 된 제품이 다시 만들어지고 있는 과정이 반복되다보니 좀 기다림이 생기는 것 같아요~


드디어 저희 차례~!!
욕심 내지 않고 그냥 조금씩 맛볼 요량으로 이것저것 샀어요~

 


소보로빵은 진짜 최고인듯 합니다~

소보로 토핑? 소보로 크럼블?이 앞뒤로 빽빽합니다~

빵도 촉촉하고요~ㅎㅎㅎ

그 외에 슈크림, 찹쌀도넛, 야채빵, 고로케 등을 샀는데, 

소보로 빵이 단연 으뜸이더라고요~ㅎㅎㅎ

나머지는 후기 올릴 정도는 잘 모르겠어서, 요정도만..ㅋ

 

이상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