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여수 렌트] 쏘카 이용하기(feat. 캐스퍼 무료쿠폰 5시간 아싸~!!)

by 명랑하게살아요 2021.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랑하게 살아요 입니다~

신랑이와 기차로 여수 여수 여행을 왔습니다~
자차 vs 기차 고민을 하다가 기차 선택~!!

낭만버스, 대중교통, 부분렌트 등을 고민하다가
대중교통, 택시, 부분렌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신랑이가 쏘카에사 확인하니
캐스퍼 쿠폰 5시간 무료가 있어서
요걸 사용해서 향일암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캐스퍼 5시간 무료 쿠폰은 약 4.6만원 상당이네요~)

(이용료 총 금액은 맨 아래~)


둘째날 오후에 엑스포전시장 국제관 B,
지하 B-12에서 캐스퍼를 발견~!!
안녕~캐스퍼~ㅋㅋㅋ

우선 흠집이 있나 살펴 봅니다~
2군데 정도 발견~!!

 

차는 예약 10분 전 부터 사진등록 후에 사용이 가능하네요~

핸드폰 충전케이블도 있네요~
핸드폰 연결해서 티맵, 카카오 네비도 사용 가능하고,
핸드폰에 있는 음악들도 바로 사용 가능~!!

운전자석 오른쪽 상단에 와이파이도 있네요~!!
굿~!!
(우리가 촌스러운건가..ㅋㅋㅋ)


무튼 렌트해서 향일암까지 잘 댕겨왔습니다~

저희의 총이용요금은~

23,630원

이게 세부내역입니다~

- 운행 전 요금-> 대여비+면책상품요금

- 운행 후 요금-> 주행 거리에 따른 km당 요금~

=> 무료 5시간 권 이용해서 잘 이용했습니다~

(저희는 엑스포역에서 픽업해서 향일함을 다녀왔고, 여수밤바다의 모티프라는 해변까지 다녀온 정도..

향일암 왕복거리+a)

이상 내돈내산 쏘카 캐스퍼 이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