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여수 맛집] 로타리 식당 (feat. 가성비 백반, 아침식사하기 좋은 곳- 내돈내산)

by 명랑하게살아요 2021.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랑하게 살아요 입니다~

이튿날 여수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찾아봤던 국밥집은 일욜 휴무더라고요,



그래서 현지인 맛집 추천으로 많이 언급 된
로타리 식당에 백반을 먹으러 갔습니다~



택시타고 8시 40분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번호표는 따로 없고 암묵적인 줄이..ㅋㅋㅋ

(자기 줄 잘 찾으세요~)



8시 55분 즘 들어왔어요~!!
아침엔 다 백반만 되나봐요~(백반은 만원, 2021년 12월 기준)
오~이렇게 쟁반한상에 나와요~

 

여수는 어디를 가나 양념게장, 간장게장 기본인가요..ㅋㅋㅋ
(신랑아 사진 초점 나갔다~;;)

제육볶음, 꽃게탕이 특히 맛있습니다.

(신랑 맛있다고 한 것만 잘 찍어놨네요..ㅋㅋㅋ)



마른 문어, 코다리찜, 시금치 나물도 맛나고요~!!

 





진짜 가성비 굿굿~!!
(신랑이랑 얘기 합니다.
전날 먹은 저녁에 먹은 곳은 위치가 깡패..ㅋㅋㅋ
서대회무침이 2만원고 정식이 만원인가..ㅋㅋㅋ)

수산시장 구경하니..
서대회무침이 2만원 맞더라고요~
빙고..ㅋㅋㅋ


개인적으로 전 첫날 점심 먹은 게장 전문점 게장이 제일 맛있었어요~

신랑이는 신랑이는 간 곳 중에 로타리 식당이 제육이 너무 맛있었고, 

꽃게탕 국물이 예술이라며 로타리 식당에 한 표~


무튼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