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속초 고성 아야진 맛집] 오미냉면 (feat. 끝내주는 육수, 내돈내산)

by 명랑하게살아요 2021. 1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명랑하게 살아요 입니다.



얼마전에 가족여행으로 속초를 다녀왔습니다.

숙소에 짐을 두고,
점심을 어디로 먹으러 갈까 하던 중에,
종종 갔던 냉면집에 전화를 겁니다~

다행히 대기손님이 없다하여 출발합니다~!!



바로 오미냉면입니다~


신랑이랑 저는 한 2~3번즘 온 것 같아요~

무튼 바로 입장 합니다~!!

메뉴는 단일 메뉴입니다~

냉면 맛있게 먹는 법이 있으니 꼭 꼭 확인하세요~ㅎㅎㅎ

크으~언제봐도 넌 예쁘구나~ㅋㅋㅋ

항상 신랑이랑 둘이와서 냉면만 먹고 갔는데..

여럿이서 오니까 수육도 먹네요~ㅎㅎㅎ


수육도 야들야들 맛나네요~ㅎㅎㅎ

맛나게 먹고 근처 아야진해변을 살살 구경합니다~

언제와도 좋네요~ㅎㅎㅎ

 

반응형

댓글